 제주적십자사 신사옥 준공에 따른 감사패 전달
|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는 지난 13일 건축사사무소 홍건축 홍광택 대표 등 제주적십자사 신사옥 리모델링 공사에 기여한 분들을 모셔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번 감사패를 전달받으신 분들은 제주적십자사 신사옥 리모델링 공사를 위해 헌신한 설계자, 시공사, 감리자, 공정별 소장들로써, 제주적십자사는 지난 2025년 4월 착공 후, 2026년 2월 공사를 마무리하였다.
정태근 회장은 “제주적십자사 신사옥과 인재개발원 제주캠퍼스 개소를 통해 도내 적십자의 재난대응역량을 한층 강화할 수 있었다”며, “본 공사가 잘 마무리될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 드린다”고 하였다.
한편 제주적십자사는 지난 3월 3일 제주적십자사 신사옥 및 대한적십자사 인재개발원을 개소한 이후, 도민들에게 헌신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