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의성군, 의성컬링센터 전면부 개방형 구조로 탈바꿈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1/14 [10:23]

의성군, 의성컬링센터 전면부 개방형 구조로 탈바꿈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2/01/14 [10:23]

의성컬링센터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의성군은 의성컬링센터 전면부를 개방형 구조로 재정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컬링센터 전출입을 위한 폭 20m, 높이 5.7m의 폐쇄형 계단 구조물이 컬링장 본관 건물 시야를 가려 기존 구조물을 철거하고 개방형 구조로 입구부를 재정비하는 사업으로 사업비 3억 원을 투입하여 지난해 8월부터 공사를 시작해, 최근 사업을 완료했다.

의성군은 컬링센터 입구부 개선(개방형)으로 컬링센터의 가시성 확보는 물론, 접근성 향상으로 컬링센터 및 종합운동장을 이용하는 주민과 선수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보행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의성군은 개방형으로 탈바꿈한 컬링센터 전면 외벽공간을 활용하여 의성컬링을 상징할 수 있는 디자인개선 사업을 올해 내 추가로 추진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컬링의 메카 의성의 위상에 걸맞은 컬링센터가 될 수 있도록 시설 및 경관개선에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사회/스포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속보] 영화배우 강수연 별세....향년 55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스포츠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3' and wdate > 1650083523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