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삼국유사테마파크 겨울왕국 오픈'스노우페스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축제 개최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1/16 [18:39]

삼국유사테마파크 겨울왕국 오픈'스노우페스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축제 개최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2/01/16 [18:39]

 

삼국유사테마파크 겨울왕국 오픈'스노우페스타'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작년 겨울 가족 단위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군위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스노우페스타’가 지난달 25일에 돌아왔다.

도심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눈을 소재로 작년 겨울에 처음 개장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스노우페스타’가 올해도 하루 평균 600명, 주말 약 3,000여 명의 입장객들의 마음을 훔치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스노우페스타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한울광장에서 진행되며 면적 5,800㎡를 이루고 있어 입장객 간 자연스러운 거리두기가 가능하다.

한울광장 안에서 진행되는 모든 체험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스노우페스타는 2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눈놀이터는 눈싸움, 눈사람 만들기 등 눈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눈미끄럼틀에서는 눈썰매를 탈 수 있는 공간으로 작년보다 더 넓은 슬로프를 조성하여 시민들의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있다. 이글루 마을과 삼국유사 캐릭터 눈사람은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곳곳에 포토존으로 구성하였다.

12월 25일부터 시작된 스노우페스타는 마감 시간이 작년보다 한시간 연장되어 시민들이 여유롭게 여가를 보낼 수 있다.

눈미끄럼틀 같은 경우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며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동시 이용 가능 인원수를 200명으로 제한한다.

또한 발열체크, 명부작성, 안심콜, 테마파크 내 상시 소독 및 방역 등 테마파크를 찾은 시민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삼국유사테마파크는 매주 화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중에 있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북한 "혈세 탕진해 집무실 옮긴 윤석열 정부, '망할민국'" 맹비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