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여성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1/11/30 [18:44]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여성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1/11/30 [18:44]

여성역량강화 워크숍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이천시지회(회장 권명희)는 11월 25~26일 이틀 간 여성의 권익신장과 역량강화를 위해 강원도 속초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천시청 주최 및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이천시지회 주관하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참석자 전원 코로나 검사결과 확인 후 출발하였다. 여성단체 회원들은 속초에 도착한 후 약 5시간 동안 여성의 권익신장 및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청취했다.

남지윤 강사(현 미라클에듀 대표)는 “소통을 담아 변화를 그리다”주제로 여성의 리더십 및 이미지 메이킹에 대해 강의하였고, 김상기 강사(현 한국늘사랑회 이사장)는 “아름다운 삶을 산 사람만이 아름답게 죽을 수 있다”는 주제로 강의하여 호평을 얻었다.
올 한해 ‘다문화 가정을 위한 만능장 만들기’, ‘새터민과 함께하는 김장 담그기’ 등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애쓴 여성단체회원들은 1박 2일 강원도 속초에서 진행된 여성역량강화 워크숍으로 휴식과 배움의 시간을 가졌다.

권명희 회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여성단체 회원들간 친목을 다지고, 당당한 여성으로서 자존감을 회복하는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도 여성이 당당한 이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교육/문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홍준표 침묵 선언, "대선까지 입 다물겠다, 김건희 '건진법사' 잘 넘기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복지/교육/문화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4' and wdate > 1639824528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