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천시 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길거리 홍보 캠페인 펼쳐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1/11/30 [18:46]

이천시 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길거리 홍보 캠페인 펼쳐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1/11/30 [18:46]

이천시 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길거리 홍보 캠페인 펼쳐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송옥선)는 29일 장호원읍 5일장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길거리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날 길거리 홍보 캠페인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또한 자살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지역의 따뜻한 안전망이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장호원읍명예사회복지공무원 및 이천시정신건강보건센터 자살예방팀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단지와 마스크를 전달하면서 ‘복지사각지대 발굴’및‘자살예방’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홍보활동을 이끈 송옥선 민간위원장은“이번 홍보를 통해 보다 많은 주민들이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가졌으면 한다. 또한 관내 어렵고 힘든 분들이 하루 속히 위기상황에서 벗어나 희망을 가지고 살기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장호원읍장호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12월에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해주는「램프의 요정」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홍준표 침묵 선언, "대선까지 입 다물겠다, 김건희 '건진법사' 잘 넘기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