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16대 심종택 대한노인회 청송군지회장 취임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1/10/27 [13:11]

제16대 심종택 대한노인회 청송군지회장 취임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1/10/27 [13:11]

제16대 심종택 대한노인회 청송군지회장 취임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제16대 대한노인회 청송군지회장에 심종택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10월 27일 청송노인여성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대한노인회 청송군지회장 취임식에는 윤경희 청송군수, 이광호 청송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양재경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장, 노인회지회 임원 및 관계자가 참석하여 신임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심종택 지회장은 민주평화통일자문 위원, 전)청송군 의료보험조합 대표이사, 지난 8년간 대한노인회지회 수석 부회장 등을 역임했고, 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 상임이사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취임식에서 심종택 지회장은 “취임의 영광과 기쁨보다는 무거운 책임과 소명을 느낀다.”며 “앞으로 주어진 4년의 임기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전임 회장님들이 이루어 놓은 반석 위에 지회의 위상을 높여가는데 큰 힘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축사를 통해 “대한노인회지회의 새 출발에 맞추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더 노인회 활성화 및 경로당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존경받는 1등 청송군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사회/스포츠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한국교육혁신포럼 창립’ 인적 네트워크 준비...."민주시민교육 강화로 학생들의 정치도구화 문제 지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