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복지의 날 기념 제8회 영월군사회복지대회 개최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19/09/19 [16:54]

사회복지의 날 기념 제8회 영월군사회복지대회 개최

김두용 기자 | 입력 : 2019/09/19 [16:54]
    영월군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영월군은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및 사회복지 주간을 맞이하여 “제8회 영월군사회복지대회”를 오는 9월 20일 오전 11시 영월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영월군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군민의 이해를 증진하고 사회복지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사회복지 관련 시설, 기관, 단체, 자원봉사자, 주민 등 500여 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행사는 기념식과 공연, 체육행사 및 홍보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기념식은 그간 사회복지발전을 위하여 헌신·노력한 기관 시설 종사자들에 대한 표창과 개회 및 격려사, 사회복지사업 윤리선언 낭독 순으로 진행되며, 2부 행사는 단체별 특별공연과,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추억의 명랑운동회를 개최해 모두 함께 어울리며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전망이다.

군 관계자는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시는 사회복지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린다”며 “복지 사각지대 없이 주민 모두가 살기 좋은 영월이 될 수 있도록 민관이 함께 협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국정감사] “최근 2년간 도난문화재 회수율 0.2% 불과” 김수민 의원, 문화재청 도난 사실 숨기기 급급 지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