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주오창호수도서관, 영화‘오즈의 마법사’상영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19/09/16 [16:47]

청주오창호수도서관, 영화‘오즈의 마법사’상영

김두용 기자 | 입력 : 2019/09/16 [16:47]
    청주시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청주오창호수도서관이 오는 28일 오후 2시 30분 3층 대강당에서 영화‘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을 상영한다.

이번에 상영하는‘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은 원작‘오즈의 마법사’탄생 115주년 기념 대작으로 위험에 빠진 마법의 나라 오즈를 구하기 위한 도로시와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도서관 관계자는“음악감독 박칼린과 뮤지컬 디바 바다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OST가 돋보이는 영화‘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를 통해 9월 독서의 달 도서관을 찾은 이용자에게 원작을 뛰어넘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화 관람은 누구나 별도의 좌석예약 없이 상영 30분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오창호수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오창호수도서관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도서관에서 만나는 뮤직시네마’를 주제로 음악 및 뮤지컬 영화를 상영할 예정으로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의 많은 관람을 희망하고 있다.
[국정감사] “최근 2년간 도난문화재 회수율 0.2% 불과” 김수민 의원, 문화재청 도난 사실 숨기기 급급 지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