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 유상호 도의원, 주민과의 대화로 민원해결에 적극 앞장서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19/09/10 [16:46]

경기도 유상호 도의원, 주민과의 대화로 민원해결에 적극 앞장서

김두용 기자 | 입력 : 2019/09/10 [16:46]
    연천 궁평초체육관 증축공사 관련 주민 간담회 실시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경기도의회 연천상담소 유상호 도의원은 지난 9일 궁평초 체육관 증축공사로 인해 주민들과 학교 관계자 그리고 학부형들과의 의견 차이를 좁히고자 의사소통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연천 교육지원청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지난 6월부터 참석자에게 설계개요 및 체육관 배치 및 평면구성안 등 특이사항을 설명하며 의견도출을 하였으나 주민들의 일조 및 조망 확보와 학교 측의 교사동과 체육관의 유동적 동선배치, 유휴 공간 활용 등의 의견차이로 체육관 부지를 결정하지 못한 상태였다고 설명했다.

이에 유상호 도의원은 체육관은 학생들의 안전한 활동과 교육을 위해 하루 빨리 추진되어야 할 사업으로 주민과 학교 그리고 학부형들에게 학생이 행복한 소통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서로 이해와 양보를 통해 가장 좋은 대안을 마련하여 줄 것을 강조하며 적극적인 민원해결을 위해 논의를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날 여러 가지 제안과 설명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통해 주민들 대표는 학생들의 교육과정인 체육관 증축공사를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만족할 수 있는 체육관 배치안을 선정하고자 하는 것임을 밝히며 오는 11일까지 최종 의견을 검토하여 교육지원청 담당자에게 알려 줄 것을 약속했다.

유상호 도의원은 주민들과 학교측이 만족할 수 있는 배치안이 확정되어 학생들이 안전하게 체육활동을 하고 공부할 수 있는 행복한 소통 공간이 빨리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당부하면서 참석해 주신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논의를 마쳤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대구 경찰청, 제30대 송민헌 대구지방경찰청장 취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