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평선축제, 10개 프로그램 사전접수 신청

얼리버드 부지런한 사람이 좋은 프로그램을 예약한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8/13 [17:21]

지평선축제, 10개 프로그램 사전접수 신청

얼리버드 부지런한 사람이 좋은 프로그램을 예약한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8/13 [17:21]
    김제시

[더뉴스코리아=윤진성 기자] 김제시는 지난 12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벽골제 일원에서 열리는 제21회 김제지평선축제 10개 프로그램을 사전접수 신청 한다.

사전 신청 프로그램은‘벽골제 쌍룡 횃불 퍼레이드’,‘지평선 쌀 강정 세계지도 만들기’,‘지평선 셀카 콘테스트’,‘모락모락 아궁이 쌀밥짓기’,‘글로벌 지평선 쿠킹 클래스’,‘지평선 야한밤에’,‘세계인 대동 연날리기’,‘비거 경연대회’,‘가족대항 행복한 초가집 만들기’,‘지평선쌀 전통 가양주 만들기 체험’ 총 10개 프로그램이다

특히, 사전 신청 프로그램 중 10월 3일에 열리는‘지평선 쌀 강정 세계지도 만들기’는 전년도 한반도 만들기에 이어 글로벌 이슈메이킹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마친 후 맛있는 쌀강정을 나누며 김제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글로벌 지평선 쿠킹 클래스’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인기쉐프 유현수와 함께 김제의 우수한 농산물을 이용하여 김제만의 레시피로 요리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체험프로그램 중 가족단위의 관광객과 청소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인‘모락모락 아궁이 쌀밥짓기’는 축제기간 10일 동안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운영하며 시간당 30팀만 접수받아, 참가자에게 제대로 된 아궁이 밥맛을 볼 수 있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지평선축제는 단연코 대한민국 축제 중 체험프로그램 베스트셀러 축제로, 올 축제는 보다 강화된 체험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사전 접수를 통해 축제장에서 기다리는 시간 없이 제대로 된 농경문화 체험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축제 체험프로그램 사전 신청 기간은 8월 12일부터 9월 11까지로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의 ‘축제 사전신청’을 클릭하여 별도의 신청서식 다운로드 없이 접수하면 된다.
대구 경찰청, 제30대 송민헌 대구지방경찰청장 취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